일상

[빵빵이 오이 호빵] 오이... 호빵이라니... 빵빵이 아니였으면 안먹었다.

제로퍼플 2024. 1. 16. 14:53

오이 호빵 빵이

 

 

 

 

빵빵이 오이호빵

 

 

 

 

 

오이호빵? 오이?

호불호 겁나 갈리는 채소인데 이게 나온다고? ㅋㅋㅋㅋ

편의점갔는데 너무 시강이라 한번 사먹어봄...

 

 

 

 

참고로 나는 초등학생 때부터 오이를 엄청 좋아했다

엄마한테 오이만 넣은 오이 김밥 만들어달라고 했을 정도로 좋아했음 (머쓱타드)

한 20대 중반? 후반 되니까 냄새가 불호라서 못 먹겠더라

다이어트한다고 계속 먹어서 질린듯ㅋㅋㅋ

 

 

 

 

 

오이호빵 빵빵이 띠부씰
오이호빵 빵빵이 띠부씰

 

 

 

 

 

오이...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요....

저는 아니더라구요...

저는 아니예요

저는 절대 아닙니다...

 

 

 

 

+ 참고로 동생은 맛있다고 야무지게 드심

왜?

왜 맛있음?

맛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