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미스치프 전시] MSCHF : NOTHING IS SACRED 미스치프 도록, 미스치프 포스터, 미스치프 모자 판매?

제로퍼플 2023. 11. 25. 16:21

MSCHF : NOTHING IS SACRED

 

대림미술관 미스치프 전시
기간 : 2023. 11. 10 ~ 2024. 03. 31
시간 : 화, 수, 목, 일 11시 ~ 19시 (입장마감 : 18시)
           금, 토 11시 ~ 20시 (입장마감 : 19시)
매주 월요일 휴관 / 새해 첫날 (1/1) 설날 연휴 (2/10, 2/11) 휴관

 
 
 
 
 

결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친구와 전시회를 다녀왔다.
전시회보다 친구와 만나서 얘기하는 게 더 재밌었다.
오늘 일기 끝.
오늘 다녀온 건 아님.
 

 
 
 

본론.
전시회는 볼 게 많아서 사실 이 글에는 다 담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다행히 우리가 들어갈 땐 줄이 길지 않아서 바로 들어갔다.
타이밍 최고 친구 최고
 
대림미술관 주변 벽면을 둘러서 아래 포스터 등등 잔뜩 붙여져 있어서

들어가기전부터 강렬한 느낌을 얻고 들어갔다.

 
 

 
  

포스터 poster
포스터 poster포스터 poster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지쳤지만,
게임 요소들이 있어서
예를 들면,
제일 처음엔 버튼을 누르는 것 (누를 때마다 위에 디지털로 보이던 숫자가 1씩 올라감)
엄청 눌렀다.
엄청 눌렀다.
왜 사진이 없지?
다른 분들이 어떻게 전시회를 보시는지 나와 다른 시선으로 보는 것
그것을 구경하는 나의 시선.

 
 
 
 

미스치프 노트 note전시회 도록 Exhibition catalog테이프 tape

 
 
 
 

1번 노트, 2번 도록, 3번 테이프
그 외 티셔츠, 모자, 포스터 등 판매가 되고 있었다.
친구와 나는 도록 구매
 
모자가 사고싶었는데 역시나 품절
전혀 아쉽지 않았다.
나중에 온라인 판매가 된다고 한다.
감사합니다.

 

 

 
 

미스치프 부츠 red boot미스치프 부츠 red boot

 
 
 
 
 

이 부츠를 내 눈으로 보게 되다니
신기했다.
신어볼 수도 있었다. 안신었지만,
많은 분들이 신어보고 계셨다.
보는 것만으로 즐거웠다. (나의 시선에서)
 
 
 

 

대림미술관 미스치프 전시 MSCHF : NOTHING IS SACRED


 

미스치프 모자
화이트 블랙 흑 백 white black

 
 
 

제일 위층 마지막이 좋았다.
흰색과 검은색 바닥부터 천장까지 반으로 갈라져 있는 전시

눈으로 꼭 보시길 바란다.
 
 

좀 더 제대로 찍고 싶었는데 내 손아...
다음번엔 잘해보자.
 
 
 
 
 
 
 
 

2023.10.28 - [일상] - [롤 K/DA 하트스틸 한정판] 노티드 종각 하이커 하트스틸 도넛, 케인도넛, 세트 금액 가격 포토카드 HEARTSTEEL XOXO - 11월 19일까지 판매

[롤 K/DA 하트스틸 한정판] 노티드 종각 하이커 하트스틸 도넛, 케인도넛, 세트 금액 가격 포토카

LoL K/DA HEARTSTEEL PARANOIA 백현(BAEKHYUN), HEARTSTEEL, League of Legends 챔피언 멤버 세트 - 메인 래퍼, 리더 / 오지 (ØZI) 크산테 - 보컬, 리더 / 토비 루 (Tobi Lou) 이즈리얼 - 메인 보컬 / 백현 (BAEKHYUN) 케인 - 래퍼

zeropurple.tistory.com